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처음 제품이 오배송된 부분 정말 죄송합니다.
당시에 택배사에서 제품 출고를 잘못하여, 택배사에 클레임을 걸고 즉각 조취를 취했습니다.
당시에 추석 연휴라 택배사가 다 마감되어 저희랑 제휴 하지 않은 타 택배사까지 전부 문의 하여, 고객님의 제품을 빨리 보내드리기 위해 택배 출고를 문의 하였으나
출고 가능한 택배사가 없어, 고객님이 원하셨던 기간에 발송될 수 없음을 말씀 드렸고, 그에 따라 취소 요청 해주셔서 해드렸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 하는 하랑몰이 되겠습니다.
먼저 처음 제품이 오배송된 부분 정말 죄송합니다.
당시에 택배사에서 제품 출고를 잘못하여, 택배사에 클레임을 걸고 즉각 조취를 취했습니다.
당시에 추석 연휴라 택배사가 다 마감되어 저희랑 제휴 하지 않은 타 택배사까지 전부 문의 하여, 고객님의 제품을 빨리 보내드리기 위해 택배 출고를 문의 하였으나
출고 가능한 택배사가 없어, 고객님이 원하셨던 기간에 발송될 수 없음을 말씀 드렸고, 그에 따라 취소 요청 해주셔서 해드렸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 하는 하랑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