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수상소식)[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하랑
작성자 박장윤 (ip:)
  • 작성일 2015-12-24 11:17: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29
평점 0점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하랑




2015년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분야별 8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기업 브랜드는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조차 없다. 또 소비자는 어떤 기업의 제품이 좋고 나쁜지, 브랜드는 어떠한지 조차 판가름할 수 없다. 이에 일간스포츠가 주최,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본 상은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서비스와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금번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들은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기업들로 앞으로 더욱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을 갖춘 ‘1등 브랜드’가 될 것이다. 2016년을 빛낼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를 주목하고 성원해 준다면 향후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이 한국경제의 성장 주역으로 발돋움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딩컴퍼니(Leading Company)로 도약하게 될 것이다.


- (주)한국미디어리서치- 




서비스혁신부문(디자인제품브랜드) 
하랑
 
  
디자인제품 브랜드쇼핑몰 '하랑(대표 박장윤, www.harangmall.kr)'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들의 작품을 게시하고 일반회원 및 전문가들의 투표로 선정된 작품을 맨투맨·가방·주방용품·핸드폰 악세서리 등으로 제작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시장성이 검증된 제품은 '하랑몰(www.harangmall.kr)'에서 판매 되며 판매 수익금은 작가의 등급에 따라 10~30%까지 분배된다. 박장윤 대표는 "하랑이란 ‘하나 돼요, 우리랑’의 준말로, ‘예술이 생활이 되는 공간’이란 슬로건 아래 작가들의 작품을 제품화 하여 소개한다"며, "뛰어난 작가들이 예술 활동에 매진하지 못하고 생활을 위해 부업 또는 스펙 쌓기에 나설 수 밖에 없는 사회구조를 '하랑'을 통해 바꿔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하랑은 예술적 디자인과 한정수량 국내생산, 엄격한 품질검증을 거친 하이퀄리티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경제팀-


기사원문 보기(일간스포츠):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9299230&cloc=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